Your Future is Now! Make your Future @ 컴퓨터공학과
학생활동수상/졸업생

수상/졸업생


2016-1 성적향상 Jump장학생 (컴퓨터공학전공 4학년 박준*)

조회 1,142

2016-09-05 14:32

 

 안녕하세요 이번에JUMP장학을 받게 된10학번4학년 박준호 입니다.이번2016-1학기JUMP장학금 명단에 선정되었을 때 많이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성적이 많이 오르지 않아서 좌절도 약간 했었고 그 것으로 인해 의욕이 조금 감소한 상태였습니다.하지만 이번에JUMP장학에 선정되서 많이 기뻤고 의욕 또한 많이 올랐습니다.지난번 학기에는 학교진도를 잘 따라 오다가 막히면 일찍 포기를 해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가 없었습니다.학점도C도 맞고 하다보니 정말 의욕이 떨어지고 자신감은 바닥이였습니다.이번학기에 다짐 한 가지를 하였습니다.

포기하고 좌절하기 전에 한번만 더 해보자라는 마음가짐으로 했습니다.포기하고 싶다는 생각이 턱밑까지 차 올랐으나 조금 더 참고 한 결과 지난학기에 비해 비약적인 성적 향상을 가져왔습니다.

  지난학기 보다 비약적으로 상승한 성적표를 보니 뿌듯함과 동시에 후회감도 밀려왔습니다.조금 더 잘할 수 있었는데...왜 이제야 이렇게 했을까라는 후회감도 들긴 했습니다.

 

  한계가 왔을 때 무작정 포기하지 마시고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사람들이 하는 게임처럼 그 어려운 난이도의 게임도 공략하는 걸 보고 직접 부딪히고 그 게임을 클리어 했을때의 성취감은 이로 말 할수 없습니다.게임처럼 한번 공략해보고 부딪혀 보시기 바랍니다.그 뿌듯함과 성취감을 동서대 학우 분들도 느낄 수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