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Future is Now! Make your Future @ 컴퓨터공학과
학생활동수상/졸업생

수상/졸업생


2016-1 성적향상 Jump장학생 (컴퓨터공학전공 3학년 정경*)

조회 1,437

2016-09-05 14:46

 

 안녕하십니까. 저는 컴퓨터공학과3학년 정경*이라고 합니다.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는 입학하고 이번학기 전까지 공부를 그렇게 많이 하지도 않았고 학교도 자주 빠져서 좋은 성적을 한 번도 받아보지 못했습니다.하지만 학교 선배님들에게jump장학이라는 제도가 있다고 이번학기는 공부를 제대로 한번 해보라고 해서 그 말을 듣고 몇 번 가보지도 않은 학교 도서관에 가서 늦게까지 공부도하고 학교도 안 빠지고 수업 중에 교수님 말씀도 열심히 듣고 특히 제가MSDB라는 연구실에 속해 있다 보니 연구실의 동기들과 선배님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그리고 성적표를 받아보니 제가 이때까지 받아보지 못했던 학점을 받으니까 믿기지가 않았고 노력을 하면 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성적향상으로jump장학을 받았는데 이제는 과목수석을 받기위해 열심히 공부하려고 합니다.아마 저 말고도 공부하는 것이 그렇게 재미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공부를 하지 않던 저도 한번 해보니까 된다는 것을 알게 되니까 뿌듯하고 학교에서 정말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주저하지 말고 참여해본다면 다른 후배 분들이나 학부생 여러분들도 충분히 좋은 성적 받으실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