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셀링®

목적

  • 기업에 요청하는 교과목을 개설, 지도교수와 기업이 공동으로 학생들을 지도하며 수업을 통해 도출된 결과물은 기업에서 판매되는 ‘주문식 판매 프로그램’으로 문제해결형 교과
  • 산학연이 요구하는 신기술·첨단기술 분야 인재양성 및 기업의 문제해결
  • 동서대학교가 개발하여 최초로 시행한 프로그램으로 클래스셀링®(Class Selling®) 사용 상표 획득(2015.10.26.)

주요내용

  • 산학연이 요구하는 신기술·첨단기술 분야 인재양성 및 기업의 문제해결
  • ICC중심 신산업 기반 융복합 교과목일 경우 우선 개설 추진
  • 산업체 수요기반 교육과정 브랜드화, 클래스셀링® 의 대학원 개설 추진, 클래스셀링® 협약 산업체로 방학 기간 표준현장실습(4~8주) 병행 운영
아래 내용 상세설명 참고

세부 내용

항목 운영방법 비고
클래스셀링®
  • 산학학점Pool제 연간 200학점 중 클래스셀링® 학점Pool 연간 30학점 상시 운영
  • ICC중심 신산업 기반 융복합 교과목일 경우 우선 개설 추진
연속형 클래스셀링®
  • 2학기 이상 수업 개설 → 교과목 운영성과의 연속성 확보 → 클래스셀링® 고도화
  • 연속형 클래스셀링® : 학과 → 대학원 확대 운영 추진
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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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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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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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2-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