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언론보도

언론보도


[구포맥주 시즌2] 낙동강 노을 담은 '놀:구포' 출시

조회 727

관리자 2021-01-04 10:37

-부산 북구의 브랜드 맥주, '구포만세329'에 이어 '놀:구포' 탄생 -
- '노을'의 줄임말이자 '놀자'라는 중의적 네이밍과 낙동강의 붉은 노을을 담은 디자인으로 주목 -
- 부산 북구청이 기획하고 동서대학교 LINC+사업단이 브랜드 디자인, 부산 대표 수제맥주 제조업체 (주)갈매기브로잉이 레시피 개발 -
- 지속적으로 부산 북구의 스토리를 담은 맥주를 출시할 계획 -
**신문 기사의 저작권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링크형식으로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