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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연구실 안전 콘텐츠 공모전 안내 (기간연장 11/18 금 17:00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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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학과 2022-10-21 09:43

2022년 연구실 안전 콘텐츠 공모전 안내 (기간연장 11/18 금 17:00시 까지)

<2022년 연구실 안전 콘텐츠 공모전 안내>

  1. 목적

가. 동서대학교 연구활동종사자 (교원,대학원생,학부생등)의 연구실 안전의식 확산

나. 연구실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널리 홍보하고 대학 구성원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발굴 및 전파

  1. 내용

가. 공모명 : 2022년 연구실 안전 콘텐츠 공모전

나. 응모자격 : 동서대학교 재학생(학부생, 대학원생)

다. 공모분야 : 포스터, 영상(광고 및 UCC 등), 카드뉴스

라. 공모주제 : 연구실 안전관리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중요성을 표현한 내용

-연구실 안전관리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중요성을 표현한 내용

-연구실 안전관리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

-연구실 내 안전관리 실천(보호구착용, 정리정돈등)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

-연구실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는 내용

-연구실 안전의식 강조 및 문화 확산, 정착에 기여 하는 내용

마. 작품규격

분야

작품규격

제출내용

포스터

-규격 : A2

-해상도 : 600dpi

-파일형식 : jpg, jpeg, png

-응모신청서 및 작품(파일포함)

-수상자는 원본파일(ai, psd) 제출

-폰트 BGM등 출처를 별도의 파일에 명확히 기입 후 제출(저작권에 위배 되면 안됨)

영상

-분량 : 3분이내

-용량 : 1GB

-해상도 : 1280*720

-파일형식 : AVI, MP4, WMV

-응모신청서 및 작품(파일포함)

-폰트 BGM등 출처를 별도의 파일에 명확히 기입 후 제출(저작권에 위배 되면 안됨)

-추후 수상자는 1920×1080 이상 제출

카드뉴스

(웹툰)

-규격 : 900×900 pixel

-분량 : 10장이내

-파일형식 : jpg, jpeg, png

-제출파일 : 통합본(1줄) 및 개별(1장씩)

-응모신청서 및 작품(파일포함)

-수상자는 원본파일(ai, psd) 제출

-폰트 BGM등 출처를 별도의 파일에 명확히 기입 후 제출(저작권에 위배 되면 안됨)

※ 제출시 파일명 : “작품명_학번_이름(예시 : 연구실 안전의 날_20220001_홍길동)

바.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2.11.01.(화) ~ 11.18 (금) 17시

- 홍보방법 : 홈페이지 공지, 그룹메일게시판, 포스터

- 접수방법 : E-mail접수(dream81@gdsu.dongseo.ac.kr)

- 문의처 : 사무처 연구실안전팀(tel : 051-320-4252)

  1. 결과발표 및 시상

가. 결과발표 : 홈페이지 공지 및 수상자 개별통지

나. 시 상 : 11월 중

다. 시상규모 : 총 상금 2,000,000원(6명 시상)

공모분야

구 분

규모

상 훈

상 금

포스터

대 상

1

동서대학교 총장상

300,000

우수상

1명

동서대학교 총장상

200,000

카드뉴스·웹툰

대 상

1

동서대학교 총장상

500,000

우수상

1명

동서대학교 총장상

200,000

영 상

대 상

1

동서대학교 총장상

500,000

우수상

1명

동서대학교 총장상

300,000

합계

6명

2,000,000

※ 접수현황 및 심사결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1. 유의사항

가.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으며, 수상작에 대한 지적재산권 및 사용권 일체는 동서대학교에 귀속됨

나. 심사 결과 적합한 수상자가 없는 경우 수상 규모 조정 가능

다. 수상은 1명(팀)당 1 작품으로 제한하며, 국가연구안전관리본부의 공모전에 출품할 수 있음

라. 표절 등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한 작품으로 확인 시, 수상 취소 및 상금 환수

마. 일정 및 세부 사항은 안전관리실 연구실안전팀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바. 상금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후 지급한다.

  1. 수상작 활용방안

가. 연구실 안전을 위한 대내외 교육자료로 활용

나. 연구실 안전을 위한 교내 전시자료 및 각종 SNS등을 통한 홍보에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