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과정


동서대학교 경영대학원 제27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개최

조회 5

관리자 2025-03-28 10:25

첨부파일

동서대학교 경영대학원 제27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개최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는 경영대학원이 주관하는 제27기 최고경영자과정의 입학식을 2025년 3월 25일, 롯데호텔 부산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부산·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약 중인 유수의 CEO 및 기관장, 전문가들이 함께하며 깊은 교류와 환대 속에 진행되었다. 이번 개강식에는 사상구 김대식 국회의원, 김종해 국립해양박물관장, 김성수 해운대구청장, 조병길 사상구청장, 경남정보대학교 김태상 총장, 부산디지털대학교 최원일 총장 등 지역의 인사들이 참석하였으며, 동서대학교 장제국 총장, 김정선 총괄부총장, 임효택 대학원장 등 주요 보직 교수들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임효택 경영대학원장은 최고경영자과정 총괄 운영 책임자로서 인사말을 통해 “급변하는 경영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한층 강화하고, 원우 상호 간의 유대와 배움을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했다”며, “제27기 과정이 지식과 경험이 풍성하게 오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진 축사에서 사상구 김대식 국회의원은 “동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지역사회는 물론,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리더들을 길러내는 뜻깊은 배움의 장”이라며,

“새롭게 출발하는 제27기 원우 여러분 모두가 이 과정을 통해 지식은 물론 소중한 인연까지 나누는 값진 여정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축사에 이어 진행된 특별강연에서는 장제국 총장이 연사로 나서 “트럼프의 미국… 그리고 한국”이라는 주제로 급변하는 국제정세 속에서 대한민국의 외교 전략과 글로벌 리더십의 방향성을 통찰력 있게 제시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동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전략적 리더십, 글로벌 경제 흐름, 자산관리, 인문소양, 건강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고품격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각계 최고경영자들이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프리미엄 교육과정이다.

제27기 최고경영자과정은 매주 화요일 동서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진행되며, 오는 2025년 12월 2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입학식을 통해 그 위상을 다시금 입증한 동서대 경영대학원은, 진정한 품격과 실력을 갖춘 미래 리더 양성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