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대학원은 미래형 전문가, 실무형 글로벌 리더를 양성합니다.
동서대학교 대학원은 1995년 설립되어 기독교 정신의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전문성에 더불어 실용성과 독창성을 갖춘 전문 인재를 양성해오고 있습니다. 1995년 독일 베를린공대와 학술협정을 통해 생명공학과 복수학위 프로그램의 운영을 시작으로 핀란드 오울루 대학 등과 다양한 국제협력을 통한 교육과정을 운영해왔습니다. 동서대학교 대학원에서 배출한 인력들은 한국 뿐 아니라 중국 등 여러 나라의 디자인, 디지털콘텐츠, 공학, 보건의료, 인문사회 및 문화예술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원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교육 및 연구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미래형 대학으로 앞서가기 위해 쉼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학제간의 융복합연구와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실무형 연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모든 학과의 연구 성과들이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우리대학의 특성화 분야인 디자인학과와 영상콘텐츠학과는 4단계 BK21 플러스 사업에 다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우리 대학원은 우수한 교수진과 첨단 연구·교육 환경에서 더 많은 글로벌 전문인재들이 배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동서대학교 대학원에서 여러분들의 밝은 미래를 향한 꿈을 실현하시기 바랍니다.
동서대학교 대학원장 임효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