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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양교육원 2011-05-31 17:42
201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1차 폐강과목 및 현금등록 안내
201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1차 개설과목과 폐강과목을 알려드리오니,계절학기를 수강신청한 학생들은 폐강과목 확인 후 기간 내 현금등록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현금 등록[2011. 06. 07(화) ~ 06. 09(목)]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1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1차 개설과목 및 폐강과목:첨부파일 참조
1.폐강과목 수강신청 변경
가.수강신청 변경 기간:2011. 06. 01(수) ~ 06. 03(금)오후5시까지
나.수강신청 변경 방법:폐강과목 신청자에 한하여교무처 계절학기 담당자에게 방문하여직접 수강변경. (뉴밀레니엄관4층 교무처)
※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 수강신청 변경 불가
2.현금등록
가.현금등록 기간:2011. 06. 07(화)~06. 09(목) 09:00~16:00
나.현금등록:폐강과목 확인 후 해당 납부장소에 현금등록
다.현금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과목마다 납부 장소가 다르오니 꼭 숙지하시어
해당기관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수강료 납부장소
납 부 장 소 | 해 당 과 목 | 고지서출력여부 |
동서어학당(문화센터 옆) | 영어회화1,2,3,4/토익1,2/초급일어 | X(납부장소 직접납부) |
정보교육원(문화센터5층) | 정보처리일반1,2(오프라인과목) | X(납부장소 직접납부) |
농협(국제생활관4층) | 동서어학당,정보교육원 과목을 제외한 과목과 사이버수업 | O(고지서로 교내 농협에 납부) |
2)고지서 출력 방법: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학생 해당 학부사무실에서도 고지서 수령 가능함.)
3.최종 폐강과목 통보일 및 환불신청
가.최종 폐강과목 통보일:2011. 06. 13(월)홈페이지 학사&장학 공지사항에 공지
나.수강료 환불신청 기간:2011. 06. 13(월) ~ 06. 15(수) [09:00~16:00]
다.수강료 환불신청 방법:본인 통장사본 지참후 교무처 계절학기 담당자에게 방문
4.계절학기 수업기간:2011. 06. 27(월) ~ 2011. 07. 15(금) 15일간 매일 수업[토,일요일 제외]
단,사이버수업은06.28 (화)부터 로그인 가능함.
4.기타 주의사항
가.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 수강신청 변경이 불가하며,수강신청 시 중복 이수 하여서는 안된다.
나.중복 이수 시 본인 책임이므로,중복 이수 과목 여부를 꼭 확인한다.
다.사이버수업은 시간 중복과 무관하다.(사이버수업 학습요령은 추후 공지사항 참조)
라.사이버수업 최종 시험은 오프라인으로 실시한다.
마.계절학기 총 수업시간수의4분의3이상을 출석하지 않은 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바.장학생 선발,학사경고,조기졸업 등의 대상자를 결정할 때,계절학기로 취득한 학점은 반영하지 않는다.
5.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처로 문의 바랍니다.
(☎320-2042,계절학기 관련 공지http://www.dongseo.ac.kr→학사&장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