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상상마차 제작 지원 및 운영 프로그램 접수 안내

조회 284

관리자 2021-07-09 09:35

2021학년도 상상마차 제작 지원 및 운영 프로그램 접수 안내

 

LINC+사업단에서는 산학교육 및 캡스톤디자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제작된 결과물을 전시, 판매할 수 있는 이동식 판매시설인 상상마차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신청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신청 방법

  • · 지원대상 : 동서대학교 LINC+사업단 참여 학부
  • · 접수기간 : 2021. 07. 05.(월) 이후 상시 접수
  • · 운영기간 : 2021년 7월 ~ 2021년 11월 (사업비 소진 시 프로그램 종료 )
  • · 제출서류 : [서식]2021학년도 상상마차 제작 지원 및 운영 프로그램 신청서
  • · 문 의 처 : NM관 8층 LINC+사업단 (051-320-1767)

 

 

세부 운영방법

  • · 지원금액 : 팀당 50만원 이내 지원
  • · 지원항목

- 시작품 제작 및 홍보 등에 필요한 시작품 제작비, 재료비, 인쇄비 등

항목

구매성격

재료비

- 아이디어의 제품화를 위해 직접 관련이 있으며 성격에 부합하는 재료 및 물품 구입 경비

- 내구연수가 1년 이하인 시약, 소모성 재료 및 부품만 해당

인쇄비

- 아이디어의 제품화 및 플리마켓 홍보를 위해 필요한 인쇄 및 복사 경비

- 저작권법을 침해한 경우 지원 불가

- 그 외 상상마차 운영에 따른 운영비

  • · 제작 및 판매 가능한 항목

CATEGORY

제작 지원

판매가 측정 기준

인테리어 / 생활소품

소량 제작 가능

(전사프린팅 시스템을 활용하여 제작 지원)

시작품 제작 원가 + α

악세사리

의류 (패브릭)

팬시

캐릭터상품

기타품목

  • · 수익배분 : 제품 판매에 따른 수익발생 시 배분 비율 → 사업단 : 학생 = 50% : 50%
  • · 소유권 : 지원을 통해 제작된 제품의 소유권은 전부 사업단에 귀속. 따라서 판매 후 남은 제품은 모두 사업단으로 반납 필수
  • · 지원불가 사유

- 상상마차 프로그램의 취지와 방향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상상마차를 통한 판매 과정이 없는 단순 시작품 제작의 경우

- 이미 있는 캐릭터나 도안으로 만든 것이거나 대량 생산된 공산품, 기성품의 제작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