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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커뮤니케이션 2016-06-02 13:42
콘텐츠제작지원시 물품구입에 관련하여 인터넷 결제가 필요한 팀에서는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아 래-
1. 콘텐츠제작지원 인터넷을 통한 물품구입 신청시 제출처 안내
- 이메일 제출처 : CK사업단 전지현 (luckynu486@naver.com)
- 이메일 제출 후 필히 현장방문 제출
2. 인터넷 물품구입 절차 안내
① 작성한 인터넷 물품구입신청서와 제출한 콘텐츠제작지원 서류 중 '산출내역서'에
일자와 내역을 체크하여 들고 전지현 선생님께 방문
* 전지현 선생님 부재시 주영은 선생님께 문의
② 구입하고자 하는 물품에 대한 서류와의 확인 실시 후 제출
(결제는 수요일과 금요일만 진행되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3시 사이만 진행)
* 수요일에 결재를 희망하는 팀은 월요일과 화요일에 접수
* 금요일에 결재를 희망하는 팀은 수요일과 목요일에 접수
③ 월,화에 접수한 팀은 수요일 오후2시~3시에 방문하여 콘텐츠제작지원 인터넷결재로 방문했다고 언급
수,목에 접수한 팀은 금요일 오후2시~3시에 방문하여 콘텐츠제작지원 인터넷결재로 방문했다고 언급
④ 결재를 진행해주시는 담당선생님과 구매절차를 진행
⑤ 필요 서류는 본인이 필히 구비
- 견적서 (업체의 자체 견적서가 없을 시, 장바구니 캡쳐)
- 거래명세서 (업체의 자체 거래명세서가 없을 시, 거래완료 화면 캡쳐)
- 영수증
3. 인터넷 물품구입 전 주의사항
① 거래명세서/견적서/카드전표(서명 본인이름)구비여부 필히 사전 확인 후 신청할 것
(증빙서류 구비가 불가능할 경우, 신청 불가능)
② 배송 소요기간 및 문의는 본인이 업체를 통한 확인
③ 미디어 아웃렛에서는 구매대행만 해드리는 부분이며, 구비서류들은 직접 챙기신 후 청구서 제출 시 필히 첨부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