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산업을 선도하는 차세대 미디어 창의인재 양성
계열소식포토갤러리광고홍보학과

포토갤러리


광고홍보학과, DSU LINC 3.0 산학연계교육성과포럼에서 혁신과 사회적 기여를 공개

조회 269

광고홍보학과 2023-11-23 13:16

첨부파일
광고홍보학과, DSU LINC 3.0 산학연계교육성과포럼에서 혁신과 사회적 기여를 공개

광고홍보학과, DSU LINC 3.0 산학연계교육성과포럼에서

혁신과 사회적 기여를 공개

동서대학교 광고홍보학과는 지난 11월 15일 DSU LINC 3.0 산학연계교육성과포럼을 개최하여, 산업과의 긴밀한 협력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공개했다. 이 행사는 광고홍보학과 3학년 IFS 6팀, 4학년 IFS 4팀, 그리고 클래스셀링 수업의 30팀과 롯데자이언츠 1팀 등이 참여하여, 학생들의 현장 경험과 사회공헌에 대한 결과물을 공유하고 발표했다.

 

각 팀은 협업한 클라이언트와의 독자적인 결과물들을 소개하며, 광고 분야에서의 경험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대한 자신들의 노력과 성과를 전했다. 또한 이들의 프로젝트는 동서대학교 뿐만 아니라 부산울산지방병무청, 부산교통공사, 한국자산관리공사, 부산신용보증재단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들의 협업 및 지지를 받아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DSU LINC 3.0 산학연계교육성과포럼에는 부산울산지방병무청의 구현경 계장, 이지현 주무관, 김창영 주무관, 부산교통공사의 강남우 대리, 한국자산관리공사의 이성준 과장, 부산신용보증재단의 정동운 대리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번 행사는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의 노력과 산업계와의 긴밀한 협력을 강조하여, 학문적 역량과 실무 능력을 결합시키는데 큰 의의가 있었다. 학생들의 창의성과 열정이 어우러진 이번 행사는 산학 협력의 중요성과 광고홍보 분야에서의 미래를 모색하는 계기로 기대되고 있다.

 

동서대학교 광고홍보학과는 앞으로도 산업과의 더욱 활발한 협력을 통해 혁신적이고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통해 광고홍보 분야의 선도적 역할을 맡아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와 같은 노력과 결과들이 학문과 실무의 융합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리라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