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산업을 선도하는 차세대 미디어 창의인재 양성
계열소식공모세상

공모세상


현대백화점 Creative Festival 마케팅/광고/디자인공모전

조회 2,534

현대백화점 2013-04-18 15:21

현대백화점 Creative Festival 마케팅/광고/디자인공모전
● 공모개요
‘고객에 의한,고객을 위한, 고객의 백화점’ 현대백화점의 서비스를 위해 고객여러분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평소 현대백화점의 서비스 개선과 마케팅 방향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고객분들과 함께하는 아이디어 축제입니다.

● 참가자격
- IDEA 기획 부문 : 4년제 이상 대학(원)생 / 4인 이하 팀단위
- 고객 제안 부문 : 현대백화점 전 고객

● 기간
2013년 4월 22일(월) ~5월 31일(금)

● 제출방법
현대백화점 홈페이지(www.ehyundai.com) '이벤트‘에서 지원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 후 페이지 등록

● 시상내역
- Best Creative (1팀) : 200만원
- 최우수 IDEA (2팀) : 100만원
- 우수 IDEA (4팀) : 50만원
- 우수고객제안 (20건) : 5만원 상품권
* 입상자는 현대백화점 인턴 지원시 가점 부여

● 주제
[IDEA 기획 부문]
1. 전략부문(마케팅, 서비스 등)
- 쇼핑과 체험(문화, 교육 등)을 동시에 할 수 있는 Fun요소를 고려한 매장활용 방안
「의류/잡화/가용/식품 부문 중 선택하여 진행」
- Young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Tool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은?
「현대백화점 커뮤니케이션 Tool : SNS, 문자, DM, 홈페이지, 핀터레스트 등」

2. 광고 / 디자인 부문 (현대백화점 이미지 재구축 기여)
- 공간활용성을 고려한 현대백화점의 외관을 새롭게 디자인 한다면?
- 현대백화점 및 현대백화점 상품권 홍보를 위한 이미지 광고 : 지면 광고 컨셉 제안, 포스터
- 가독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모바일 전단 / DM 디자인
(브랜드, 행사 등 정보를 제공하는 기존의 컨텐츠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디자인)
[고객 제안 부문]
현대백화점에 입점시키고 싶은 나만의 맛집, 브랜드 등
(아이디어 댓글 형태 등록)

● 문의처
creativefestival@hyundaihmall.com/ 02-3416-5892
공모전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응모하신 작품은 현대백화점에 귀속되며,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정보출처 : 당신의 공모전을 응원합니다. 씽유(http://www.thinkuni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