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소개학과 소개

학과 소개

국내 최초를 넘어 세계 최고를 향해

2000년 4년제 대학 중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뮤지컬 전문 교육 기관 동서대학교 뮤지컬엔터테인먼트과!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를 향해 전진하는

뮤지컬 전문 예술가를 양성합니다.

국내 최고의 교수진과 교육 시설을 갖춘

도심형 예술대학 동서대학교 뮤지컬엔터테인먼트과를 소개합니다.

뮤지컬연기전공 + 스태프전공 신설되어 배우뿐만 아니라 스태프전문교육을 통하여 전문스태프양성 !

탄탄한 교수진과 실기중심의 커리큘럼, 첨단교육시설까지 겸비

스태프전공은 뮤지컬 및 공연예술분야의 무대 스태프 및 창작자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연출, 작가, 작곡가, 무대, 음향, 조명, 분장, 기획, 의상, 영상 등 공연, 방송 산업을 아울러 교육

1134석의 대극장인 소향씨어터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며 성장할수있도록 과에서 도와줍니다. 

국내 최고의 교수진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국내 최고의 교수진

  • 대한민국 1세대 안무가 서병구 , 스크린과 무대를 장악하는 배우 성기윤 , 배우 오세준을 비롯해 연출가 이재은, 최민욱 등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뮤지컬계의 기라성같은 예술가들이 후배 예술가들을 양성하기 위해 함께 땀흘리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 더불어 발레와 무용을 전문적으로 연구하신 전문 코칭 강사분들을 초빙하여 교육하고 있습니다.
  • 또한 이태리, 프랑스 등에서 유학한 국내 최고의 성악 전문 교수님들이 국내 유일의 1:1 레슨 프로그램을 통해 보컬을 비롯한 인성과 가치 교육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도심형 예술대학

국내 최고의 뮤지컬 교육 인프라

부산의 중심 센텀시티의 한 가운데 위치한 도심형 예술대학.

1000석 규모의 소향씨어터와 200석 규모의 실험 극장, 150석 규모의 민석 소극장을 비롯해

5개의 대형 실습실, 12개의 개인 피아노 연습실 등의 최고의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대한민국을 대표할 도심형 예술대학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