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dongseo.ac.kr/_Data/SiteFiles/lincplus/d44a3f719aa130b5c059d135a5d895c6.jpg)
특히 이번 Mini MBA 과정은 LINC 3.0 사업단을 통해 ▶ 중소기업 대표들의 실제 사례공유를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턴어라운드 ▶ 지속적으로 변하는 소비자 욕구와 트렌드 조사 및 차별화된 아이템 발굴 ▶ 연매출 2000억 노하우 ▶ 업계에서 주목받는 브랜드 성장 스토리 등 디자인, 경영 그리고 마케팅 분야에서의 실무자와 재직자들의 공유와 협업을 통한 지속적인 네트워킹을 도모하여 앞으로의 산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자리매김 하였다.
황기현 단장은 “이러한 창업가 사례를 공유하고 여러 스타트업 대표들과 전문가들의 네트워킹을 가져갈 수 있다는 점에서 부산지역의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위한 대책 마련과 산학연 협력이 더욱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http://blog.dongseo.ac.kr/lincplus/webzine?y=2022&m=9&mode=view&idx=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