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90
소프트웨어융합대학 2024-08-13 16:17
구분 | 내용 |
추진 배경 | 매년 의류 시장은 성장하는 중 브랜드 충성도가 낮아지면서 디자이너 브랜드, 도메스틱 브랜드들이 계속해서 생겨나는 중 하지만 소비자들은 많아진 유통, 상향 평준화 된 질로 인하여 소비하는데 피로감을 느낀다. |
목표 및 내용 | 의류 특징을 추출하여서 그와 어울리는 의류들을 추천 함으로 써 소비자들에게 의류를 소비 할 때 피로감을 줄여주는 것이 목표이다. 의류 사진을 input으로 넣었을 때 해당 옷의 특징(핏, 기장, 컬러, 스타일 등등)을 추출한다. 추출한 특징들을 옷 추천 알고리즘에 적용 시킨다. 해당하는 의류를 소비자에 추천하여 소비를 이어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