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83
소프트웨어융합대학 2024-08-24 12:55
구분 | 내용 |
추진 배경 | 소상공인의 광고 비용 부담 및 마케팅에 대한 접근성이 어렵고, 배달료 인상으로 인해 고객들의 배달 수요 하락으로 인해서 라이더들의 수익이 하락함에 따라 소상공인의 광고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라이더들의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을 생각 |
목표 및 내용 | 비슷한 플랫폼인 ‘’스마트 배달통‘플랫폼이 있으나 해당 플랫폼은 소상공인이 원하는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에서도 광고가 노출되어지고, 자신의 매장에 배달 주문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광고가 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여 이를 해결하고자 소상공인이 원하는 지역에서만 라이더가 그 지역을 지날 때 광고를 띄워주며, 최종적으로 소상공인은 광고바 부담을 줄이고, 광고효과를 얻고, 라이더는 추가 이익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 현재는 라이더의 현재 위치 및 소상공인이 원하는 지역을 설정해놓은 경계를 볼 수있고, 하단의 영상은 현재 라이더를 클릭했을 때, 라이더가 현재 노출시키고 있는 광고 영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