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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융합대학 2024-08-24 13:16
구분 | 내용 |
추진 배경 | 기존의 신호체계를 이용했을 시에는 교통체증, 환경 오염 등 다양한 환경 문제가 발생하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하였습니다 |
목표 및 내용 | 목표로는 보행자들과 차량들의 불편함 값을 최소로 하여서 교통체증을 최대한 줄이는 것으로 차량과 보행자의 생성은 가우시안 분포를 이용하여서 생성하도록 하였으며 왼쪽 교차로와 오른쪽 교차로 그리고 보행자 신호는 동일한 시간을 가지게 설정하엿습니다 |
| 수행 결과로는 기존의 고정형 신호체계와 비교했을 때 확연하게 낮은 불편함 값을 가지게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