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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융합대학 2024-08-24 13:31
구분 | 내용 |
추진 배경 | 오늘날 다양한 식당들이 존재하며, 사람들은 식당을 선택하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식당을 비교하기 위해 사용자는 일일이 각 식당 페이지에 들어가서 리뷰를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이 과정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며, 리뷰들의 내용을 한눈에 파악하기 어렵다 |
목표 및 내용 | 감정 분석 모델을 사용하여 리뷰를 비교하고, 사용자가 쉽고 효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 모델 성능 평가 결과, 정확도(Accuracy), 정밀도(Precision), 재현율(Recall) 모두 66% 이상의 성능을 보여주었다. 이는 초기 모델로서 매우 의미 있는 성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