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 3.0 사업단] 2024년도 1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 지원프로그램 과제번호 및 사업비 사용 안내 (온라인 신청서)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 선정 결과에 따른 과제번호 및 사업비 사용 방법 안내드립니다.
[프로그램 운영기간]
* 사업비 사용기간 : ~2023년 6월 21일(금) 까지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 (※ 제출날짜를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학과 사무실로 서면제출)
- 4월에 사용한 예산 : 5월 02일 (목) ~ 5월 08일 (수) 오후 5시까지
- 5월에 사용한 예산 : 6월 03일 (월) ~ 6월 05일 (수) 오후 5시까지
- 6월에 사용한 예산 : 6월 17일 (월) ~ 6월 24일 (월) 오후 5시까지
[과제 지원비 집행 방법]
01. 팀 과제번호 및 예산 확인
첨부파일 [2024-1학기 캡스톤 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과제 현황_웹툰학과 (홈페이지공지용)] 확인하여
본인의 과제번호 및 예산을 확인하여 선정을 확인한 후 신청 예산에 맞추어 사용가능
02. 과제 지원비 사용 방법
웹툰학과의 경우 카드 분실 우려로 인해 사업단 카드 대여불가
*현금 (오프라인) 사용
[현금영수증번호 동서대학교산학협력단 (606- 82 - 06851)]
현금 사용 후 현금영수증 발급 >사업지 청구서 (과제지원비 청구서) 작성시 현금환금 받을 통장사본 함께 첨부 > 통장으로 사용금액 입금
*온라인 사용
※ 구매사이트내 기본배송지는 꼭 설정해서 보낼것 (배송지가 설정이 안되면 메일에 배송지를 같이 보낼것)
온라인 구매신청서 작성 후 학과조교이메일로 발송 > 온라인 구매 진행 > 카드결제영수증, 거래명세서 (배송완료 화면 으로 대체가능), 견적서 (장바구니 캡쳐로 대체 가능) 등 필요한 서류 발급 후 사업비 청구서 작성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2024-1학기 캡스톤디자인 사전교육 자료] 확인 후 집행!!!!!
(※ 주의사항 상세히 읽어 볼 것)
-제출 방법 : 학과사무실로 서면 방문제출 , UIT관 4층 404호 웹툰학과
[제출 해야하는 작성 서류 : 사업비청구서 표지, 사업비청구서 (첨부파일 03번 확인)]
예산 집행 항목에 따라 제출서류가 다르기때문에 사전교육자료를 꼭 확인하여 필요한 서류 제출해야함
-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문의 사항 : 웹툰학과 051) 320-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