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과제번호 및 사업비 사용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선정 결과에 따른 과제번호 및 사업비 사용 방법 안내드립니다.
[프로그램 운영기간]
* 사업비 사용기간 : ~2025년 12월 19일 (금) 까지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캡스톤 카드 대여 불가
- *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 (※ 제출날짜를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학부 사무실로 서면제출)
- 10월에 사용한 예산 : 11월 3일 (월) ~ 11월 7일 (금) 오후 3시까지
- 11월에 사용한 예산 : 12월 1일 (월) ~ 11월 5일 (금) 오후 3시까지
- 12월에 사용한 예산 : 12월 22일 (월) ~ 12월 26일 (금) 오후 3시까지
※ 청구서가 미흡하여 수정사항이 생기는 일이 자주 발생하오니 제출기한을 넉넉하게 두고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과제 지원비 집행 방법]
01. 팀 과제번호 및 예산 확인
첨부파일 [ 2025-2학기 캡스톤 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과제 현황_영상애니메이션학과 ] 확인하여
본인의 과제번호 및 예산을 확인하여 선정을 확인한 후 신청 예산에 맞추어 사용가능
※ 한화 외에 외국 사이트 구매시 환율 변동에 따라 결제당시 금액과 카드 청구서 내역의 금액이 다를수 있습니다.
환율 변동으로 청구액이 더 많이 나올수 있으므로 예산금액에 여유 금액을 두고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02. 과제 지원비 사용 방법
※캡스톤디자인 회의비 결제 안내
1. 회의비 집행시 7일전 사전 사용 신청해야함.
회의비를 사용하기 일주일 전 첨부의 회의비 사용 신청서를 활용하여 "회의비 사용 승인 요청" 바랍니다.
학생들로만 이루어진 회의비 집행은 불가함.
[회의비 사용 승인 요청 방법]
1. 학과 캡스톤디자인 공지사항에서 요청서 양식 작성
2. 학과 조교 이메일(dsu0204@gdsu.dongseo.ac.kr)로 신청서 제출
3. 학과에서 승인완료 후 승인 메일 발송, 확인 후 회의비 사용
4. 회의비 증빙자료 제출 (청구서 제출)*온라인 사용
온라인 구매신청서 작성 후 학과조교이메일로 발송 > 온라인 구매 진행 > 전자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배송완료 화면으로 대체가능), 영수증, 견적서 (장바구니 캡쳐로 대체 가능) 등 필요한 서류 발급 후 사업비 청구서 작성
※ 결제가 진행될 계정은 로그인시 2차 인증이 없도록 꼭 해제하여 신청해주길 바랍니다.
※ PayPal(페이팔) 결제는 받지 않습니다.
※ 구매완료 연락은 구매 신청서를 보낸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추가적인 안내사항이 있을 경우가 있으므로 확인을 권장드립니다.)
※ 현금 결제 지원불가 (추후 변경 있을 시 공지 예정)
-제출 방법 : 학과사무실로 서면 방문제출 , UIT관 4층 404호 영상애니메이션학과
예산 집행 항목에 따라 제출서류가 다르기때문에 사전교육자료를 꼭 확인하여 필요한 서류 제출해야함
-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구입물품명세서,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표지의 금액은 결제한 국가의 화폐 단위 그대로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달러로 결제된 건을 한화로 바꾸어 기재할 필요 없음.)
청구서 작성 가이드(예시)




*문의 사항 : 영상애니메이션학과 051) 320-2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