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콘텐츠 사업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애니메이팅"에 대한 수많은 공식과 원리, 기법에 대해 연구하여 '감각'을 키우고 졸업작품, R&D , 산학협력 등 다양한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경험을 쌓으며, 풍부한 표현력을 갖춘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다
뉴 노멀시대를 대표할 수 있는 콘텐츠 인재양성을 목표로 CG애니메이션에 모션캡쳐, 스톱모션, 가상스튜디오,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 등 디지털 콘텐츠 원형을 기획하고 창작하는 연구회이다.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TV광고 등 다양한 유형의 영상 콘텐츠는 크게 보는 '화면'과 '음향'으로 구성 된 결과물이다.
3D입체영상의 이론을 학습하여 3D입체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전문지식과 실무 경험의 축적을 목표로 하고 있다.
3D입체영상의 이론을 학습하여 3D입체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전문지식과 실무 경험의 축적을 목표로 하고 있다.
VFX에 필요한 Tool 적인 (3D Maya, Nuke, After Effect Potoshop 등) 학습과 영상 제작에 있어 전반적 워크플로우를 학습하고 서로 공유하는 연구회 입니다. 주요연구분야는 Digital compositing , Visual effects , Digital lightng ,Digital matte paining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