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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0-17 16:08
* 2019-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사용 안내
캡스톤디자인 매뉴얼 내용과 주의사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작성방법 예시(첨부3)도 함께 업로드 하였으니 각 페이지 작성방법 참고바랍니다
※ 사업비청구서 작성시, 수정테이프(수정액포함) 사용 불가합니다.
1. 프로그램 운영기간: 10월 1일(화) ~ 12월 13일(금)
사업비 사용기간: 10월 1일(화) ~ 12월 13일(금) (단, 실행 예산 산출내역서를 제출 한 후, 사업비 사용 가능)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 (※ 제출날짜를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학부사무실 제출)
- 10월에 사용한 예산 : 11월 1일(금) ~ 5일(화) 오후 6시까지
- 11월에 사용한 예산 : 12월 2일(월) ~ 4일(수) 오후 6시까지
- 12월에 사용한 예산 : 12월 19일(목) ~ 24일(화) 오후 6시까지
· 사업비 청구서 작성방법
-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래램 매뉴얼을 확인 한 후, 집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 상세히 읽어 볼 것)
· 첨부 2번(한글) 파일 사용 방법
-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 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사업비청구서 서류 작성 시, 수정테이프 및 수정액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시 서류 재작성)
※ 참고문헌비는 과제종료 후, 반드시 사업단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
※ 사업단 카드로 구매하였더라도 반드시 관련 서류 사업단으로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된 알집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아래 서식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 1.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매뉴얼
- 매뉴얼 파일이 이전 버전이니 집행 항목과 방법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 2. [서식] 모듈형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청구서(과제지원비)_증빙
첨부 3. [작성방법]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청구서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