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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29 17:02
※ 캡스톤디자인 매뉴얼 내용과 주의사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본 양식 사용하여 온라인 구매신청 부탁드립니다.(서식3)
- 신청방법 : 본 메일(cassie1991@gdsu.dongseo.ac.kr)로 온라인 구매신청서 전송
작성방법 예시(메뉴얼 참고)도 함께 업로드 하였으니 각 페이지 작성방법 참고바랍니다
* 사업비 사용기간 : ~2022년 12월 9일(금)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10월에 사용한 예산 : 11월 1일(화) ~ 11월 8일(화) 오후 6시까지
- 11월에 사용한 예산 : 12월 1일(목) ~ 12월 8일(목) 오후 6시까지
- 12월에 사용한 예산 : 12월 12일(월) ~ 12월 16일(금) 오후 6시까지
-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매뉴얼을 확인 한 후, 집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 상세히 읽어 볼 것)
-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모듈형, 어드벤처 동일하게 작성/서식2)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