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242
2023-04-21 12:59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 웹툰학과, 영상애니메이션학과 신입생들의 무작정 드로잉 첫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뉴밀레니엄관 1층 다빈치피자다는 학생들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창의융합 전문 공간이며, 학생들의 우수한 작품을 365일 전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전공 교과목인 드로잉 수업(지도교수: 이승희) 결과물로서 신입생들의 창작작품을 통한 동기부여와 학과 생활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전시회이며 신입생들이 준비한 독창성이 넘치는 작품들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입생들 간의 유대감을 고취할 수 있어 대학 적응에 도움이 되었다는 평이다.
전시회에 참여한 웹툰학과 1학년 옥*호 학생은 “ 이번에 참여한 <무작정 드로잉>을 하면서 단합과 협동에 중점을 두고 작품에 팀원 개개인의 장점들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였다. 친구들과 협동하며 가까워 질 수 있어서 더 의미가 있는 시간이 었던 것 같다.”
영상애니메이션학과 1학년 김*하 학생은 “고등학교 시절을 코로나19로 인해 학우들과 단절된 채 소통하고 생활하며 대학에 진학하였다. 하지만 이번 수업을 통해 함께 협업하며 창의력을 뽐낼 수 있는 것이 얼마나 값진 경험인지 깨닫게 해주었던 것 같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