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어드벤처, 모듈) 지원 프로그램 과제번호 및 사업비 사용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어드벤처,모듈 디자인 프로그램 선정 결과에 따른 과제번호 및 사업비 사용 방법 안내드립니다.
 [프로그램 운영기간]
 

* 사업비 사용기간 : ~2024년 6월 21일(목) 까지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캡스톤(모듈,어드벤처)카드 대여 불가

  •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 (※ 제출날짜를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학부 사무실로 서면제출)

 

- 4월에 사용한 예산 :  05월 02일 (목) ~ 05월 09일 (목)  오후 5시까지 

- 5월에 사용한 예산 :  06월 03일 (월) ~ 06월 07일 (금)  오후 5시까지

- 6월에 사용한 예산 :  06월 24일 (월) ~ 06월 28일 (금)  오후 5시까지


 
[과제 지원비 집행 방법] 
01. 팀 과제번호 및 예산 확인 
첨부파일 [ 04.2024-1학기 캡스톤 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과제 현황_영상애니메이션학과 ] 확인하여
본인의 과제번호 및 예산을 확인하여 선정을 확인한 후 신청 예산에 맞추어 사용가능
※ 한화 외에 외국 사이트 구매시 환율 변동에 따라 결제당시 금액과 카드 청구서 내역의 금액이 다를수 있습니다.
   환율 변동으로 청구액이 더 많이 나올수 있으므로 예산금액에 여유 금액을 두고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02. 과제 지원비 사용 방법
*현금 (오프라인)  사용
[현금영수증번호 동서대학교산학협력단 (606- 82 - 06851)]
현금 사용 후 현금영수증 발급 >사업지 청구서 (과제지원비 청구서) 작성시 현금환금 받을 통장사본 함께 첨부 > 통장으로 사용금액 입금
회의비(식대,다과) 사용관련 내용은 꼭  첨부파일 [05.2024-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전교육자료]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사용
 
온라인 구매신청서 작성 후 학과조교이메일로 발송 > 온라인 구매 진행 > 전자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배송완료 화면으로 대체가능), 견적서 (장바구니 캡쳐로 대체 가능) 등 필요한 서류 발급 후 사업비 청구서 작성
  ※ 결제가 진행될 계정은 로그인시 2차 인증이 없도록 꼭 해제하여 신청해주길 바랍니다.
  ※ PayPal(페이팔) 결제는 받지 않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05.2024-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전교육자료] 확인 후 집행!!!!!
(※ 주의사항 상세히 읽어 볼 것)
  • 03. 사업비 청구서 작성방법
-제출 방법 : 학과사무실로 서면 방문제출 , UIT관 4층 404호 영상애니메이션학과
[제출 해야하는 작성 서류 : 사업비청구서 표지, 사업비청구서 (첨부파일 '02.[서식] 캡스톤디자인 청구서 표지 및 청구서' 확인)]

 

예산 집행 항목에 따라 제출서류가 다르기때문에 사전교육자료를 꼭 확인하여 필요한 서류 제출해야함

 -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표지의 금액은 결제한 국가의 화폐 단위 그대로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달러로 결제된 건을 한화로 바꾸어 기재할 필요 없음.)

 

*문의 사항 : 영상애니메이션학과 051) 320-2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