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082
2024-05-03 09:48
[2024-1학기 중간강의평가 실시 안내]
수업의 질 관리 강화를 위하여 중간강의평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수강하고 있는 교과목에 대한 솔직한 평가로 남은 수업기간동안 좋은수업을 같이 만들어 갈수 있도록 중간강의평가에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 주의사항: 개인정보유출을 막기 위해 강의평가 완료 후 반드시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합니다.
1. 중간강의평가 실시 일정
가. 1차: 학기 7주차(4/13~4/19, 중간고사 전)
나. 2차: 학기 11주차(5/11~5/17, 수업일수 2/3선)
2. 강의평가 실시방법: 학교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3. 강의평가 문항: 5문항(선택형 4문항, 서술형 1문항) + 원격수업교과목 평가 2문항 추가
문항1. 나는 지금까지 진행된 수업내용을 잘 이해하고 있다 (선택형)
문항2. 담당교수는 수업결손없이 수업계획서에 따라 수업을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다 (선택형)
문항3. 담당교수는 학생과 상호작용을 활발히 하고 있다(질문답변, 토론, 과제 피드백 등) (선택형)
문항4. 나는 지금까지 진행된 수업에 대해 만족한다 (선택형)
문항5. 현재까지 진행된 수업에 대해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십시오 (서술형)
[원격수업교과목 문항 추가] 문항6. 원격수업 진행을 위해 e-Class 시스템이 적절히 활용되었다. (선택형)
[원격수업교과목 문항 추가] 문항7. 원격수업(콘텐츠, ZOOM 수업) 내용이 강의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선택형)
4. 참여대상: 2024-1학기 개설 교과목 수강생
5. 평가대상: 전체 개설 교과목(원격수업교과목 포함), 단, 강의평가 당시 미진행 교과목 제외
- 집중이수제 교과목의 경우 차수별 제외: 1차 후반기 교과목 제외, 2차 전반기 교과목 제외
6. 중간강의평가 참여자 혜택: 중간강의평가 1회당 학습포인트 0.1점 부여
(ex. 중간강의평가 대상 수강 교과목 6과목에 대한 중간강의평가 2회 모두 실시하였을 경우 6과목×0.1점×2회=1.2점)
7. 중간강의평가 참여방법: 온라인을 통한 설문조사
동서대 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 수강 → 중간강의평가 선택
8. 강의평가 익명성 보장을 위한 주의사항(기존 준수사항에 대한 확인)
강의평가 익명성 보장을 위한 방침 : 개인별 평가 결과 저장 불가 → 오입력에 따른 강의평가 취소 및 재입력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