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어드벤처, 모듈) 지원 프로그램 과제번호 및 사업비 사용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어드벤처,모듈 디자인 프로그램 선정 결과에 따른 과제번호 및 사업비 사용 방법 안내드립니다.
 [프로그램 운영기간]
 

* 사업비 사용기간 : ~2024년 12월 19일(목) 까지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캡스톤(모듈,어드벤처)카드 대여 불가

  •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 (※ 제출날짜를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학부 사무실로 서면제출)

 

- 10월에 사용한 예산 :  11월 01일 (금) ~ 11월 07일 (목)  오후 3시까지 

- 11월에 사용한 예산 :  12월 02일 (월) ~ 12월 06일 (금)  오후 3시까지

- 12월에 사용한 예산 :  12월 23일 (월) ~ 12월 27일 (금)  오후 3시까지


 
[과제 지원비 집행 방법] 
01. 팀 과제번호 및 예산 확인 
첨부파일 [ 04.2024-2학기 캡스톤 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과제 현황_영상애니메이션학과 ] 확인하여
본인의 과제번호 및 예산을 확인하여 선정을 확인한 후 신청 예산에 맞추어 사용가능
※ 한화 외에 외국 사이트 구매시 환율 변동에 따라 결제당시 금액과 카드 청구서 내역의 금액이 다를수 있습니다.
   환율 변동으로 청구액이 더 많이 나올수 있으므로 예산금액에 여유 금액을 두고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02. 과제 지원비 사용 방법
※캡스톤디자인 회의비 결제 안내(필독)
2024년 12월 1일부터 국가연구개발사업 연구개발비 사용 기준 개정에 따라 회의비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래 조건을 만족해야합니다.
1. 회의비 집행시 7일전 사전 사용 신청해야함.
2. 회의 진행시 외부 인원(기업)이 참석자에 포함되어야함.
카드와 현금 모두 해당하는 사항
회의비를 사용하기 일주일 전 첨부의 회의비 사용 신청서를 활용하여 "회의비 사용 승인 요청" 바랍니다.
[회의비 사용 승인 요청 방법]

1. 학과 캡스톤디자인 공지사항에서 요청서 양식 작성
2. 학과 조교 이메일
(kangkang1123@gdsu.dongseo.ac.kr)로 신청서 제출
3.  학과에서 승인완료 후 승인 메일 발송, 확인 후 회의비 사용
4. 회의비 증빙자료 제출 (청구서 제출)
*현금 (오프라인)  사용
[현금영수증번호 동서대학교산학협력단 (606- 82 - 06851)]
현금 사용 후 현금영수증 발급 >사업지 청구서 (과제지원비 청구서) 작성시 현금환금 받을 통장사본 함께 첨부 > 통장으로 사용금액 입금
회의비(식대,다과) 사용관련 내용은 꼭  첨부파일 [05.2024-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전교육자료]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사용
 
온라인 구매신청서 작성 후 학과조교이메일로 발송 > 온라인 구매 진행 > 전자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배송완료 화면으로 대체가능), 견적서 (장바구니 캡쳐로 대체 가능) 등 필요한 서류 발급 후 사업비 청구서 작성
  ※ 결제가 진행될 계정은 로그인시 2차 인증이 없도록 꼭 해제하여 신청해주길 바랍니다.
  ※ PayPal(페이팔) 결제는 받지 않습니다.
 
  • 03. 사업비 청구서 작성방법
-제출 방법 : 학과사무실로 서면 방문제출 , UIT관 4층 404호 영상애니메이션학과
[제출 해야하는 작성 서류 : 사업비청구서 표지, 사업비청구서 (첨부파일 '02.[서식] 캡스톤디자인 청구서 표지 및 청구서' 확인)]

 

예산 집행 항목에 따라 제출서류가 다르기때문에 사전교육자료를 꼭 확인하여 필요한 서류 제출해야함

 -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표지의 금액은 결제한 국가의 화폐 단위 그대로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달러로 결제된 건을 한화로 바꾸어 기재할 필요 없음.)

 

*문의 사항 : 영상애니메이션학과 051) 320-2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