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유고결석계 절차변경 안내

조회 464

2021-03-15 11:59

유고결석계의 제출 서류 간소화와 승인 방법을 아래와 같이 개선하였습니다.

 

 가. 신청 절차

  1) 기존

학부(전공) 사무실

접수 및

공문 제출

교무처

접수/확인

교무처 승인

유고결석계 출력

결석 수업

담당교수 제출

   

   2) 변경

학생지원시스템

신청서

작성(학생)

교무처

접수/확인

교무처

승인

유고결석계 출력

결석 수업

담당교수 제출

※ 사유발생 후 7일 이내 제출되어야 하며, 승인 완료일은 유고결석계 제출일 기준임.

※ 원격수업교과목 중, 비동시적 수업은 유고결석계 제출 불가함.

 

 나.  적용시기:  2021학년도 1학기부터

 다.  자세한 내용 붙임 파일 참조하시고, 공지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