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616
관리자 2021-02-15 00:00
(전공무관 ~2/28) 2021 네이버 광고상품 기획 / 광고플랫폼 기획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 모집부문 및 담당업무
- 광고상품 기획
- 광고플랫폼 기획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광고상품 기획 :
1) 포털 및 SNS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에 대한 이해 및 관심이 많으신 분
2) 온라인 광고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과 기본적인 이해도가 있으신 분
3) 유관 업무 담당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문제해결 역량을 보유하신 분
4) 기본적인 데이터 분석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광고플랫폼 기획 :
1) 온라인 비즈니스 서비스(광고플랫폼, 마케팅 플랫폼, 오픈 마켓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
2) 다양한 직군의 담당자와 협업 혹은 커뮤니케이션에 자신이 있으신 분
3) 데이터에 기반하여 합리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하신 분
4) 해외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우대사항)
1) 데이터 분석 및 통계 툴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2) 대형 온라인 매체(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에서 직접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해보신 분
3) 특정 마케팅 KPI를 목표로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예산을 집행하여 KPI를 달성해보신 분
4) 비즈니스 외국어가 가능하신 분(영어, 일본어 등)
- 광고플랫폼 기획 :
1) 비즈니스 데이터 분석 및 통계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분
2) 대형 온라인 매체(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직접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해 보신 분
3) 온라인 비즈니스 시스템 아키텍쳐에 대한 기본 개념이 있으신 분
4) 글로벌 마인드로 다양한 해외 관계자들과 의사소통 가능하신 분
○ 근무조건
- 채용형태 : 채용연계형 인턴
- 근무지 : 서울
○ 접수방법 및 기간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1) 광고상품 기획 :
2) 광고플랫폼 기획 :
- 제출기한 : ~2/28까지
○ 제출서류(각 1부)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인턴십(약 2주) > 인턴평가 > 전환면접 > 최종합격
○ 기타문의 : (☎) NAVER 채용 홈페이지 지원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