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2025-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과제번호 및 사업비 사용 안내

조회 32

방송영상학과 2025-06-02 11:48

2025-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과제번호 및 사업비 사용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선정 결과에 따른 과제번호 및 사업비 사용 방법 안내드립니다.
[프로그램 운영기간]
 

* 사업비 사용기간 : ~2025년 6월 19일 (금) 까지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캡스톤 카드 대여 불가

  •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 (※ 제출날짜를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학부 사무실로 서면제출)

 

- 5월에 사용한 예산 :  6월 2일 (금) ~ 6월 4일 (수) 오후 3시까지 

- 6월에 사용한 예산 :  6월 5일 (목) ~ 6월 19일(목) 오후 3시까지

※ 청구서가 미흡하여 수정사항이 생기는 일이 자주 발생하오니 제출기한을 넉넉하게 두고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과제 지원비 집행 방법]
01. 팀 과제번호 및 예산 확인 
[동서대학교 캡스톤디자인] → 과제관리 → 신청내역
본인의 과제번호 및 예산을 확인하여 선정을 확인한 후 신청 예산에 맞추어 사용가능
※ 한화 외에 외국 사이트 구매시 환율 변동에 따라 결제당시 금액과 카드 청구서 내역의 금액이 다를수 있습니다.
  환율 변동으로 청구액이 더 많이 나올수 있으므로 예산금액에 여유 금액을 두고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02. 과제 지원비 사용 방법
※2025학년도 1학기는 회의비 사용이 불가 합니다.
*온라인  사용
[온라인구매 신청서 이메일 : frozen@gdsu.dongseo.ac.kr (방송영상학과 조교)]
 
온라인 구매신청서 작성 학과조교이메일로 발송 > 온라인 구매 진행 > 전자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배송완료 화면으로 대체가능), 영수증, 견적서 (장바구니 캡쳐로 대체 가능) 등 필요한 서류 발급 후 사업비 청구서 작성
  ※ 결제가 진행될 계정은 로그인시 2차 인증이 없도록 꼭 해제하여 신청해주길 바랍니다.
  ※ PayPal(페이팔) 결제는 받지 않습니다.
  ※ 구매완료 연락은 구매 신청서를 보낸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추가적인 안내사항이 있을 경우가 있으므로 확인을 권장드립니다.)
※ 현금 결제 지원불가 (추후 변경 있을시 공지 예정)
  • 03. 사업비 청구서 작성방법
-제출 방법 : 학과사무실로 서면 방문제출 , 뉴밀레니엄관 3층 320호 방송영상학과 사무실

예산 집행 항목에 따라 제출서류가 다르기때문에 사전교육자료를 꼭 확인하여 필요한 서류 제출해야함

 - 사업비청구서,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구입물품명세서,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표지의 금액은 결제한 국가의 화폐 단위 그대로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달러로 결제된 건을 한화로 바꾸어 기재할 필요 없음.)

 

*문의 사항 : 방송영상학과 051) 320-1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