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회

방송영상학과 연구회

방송영상전공에는 방송 연구회, 영상 연구회, 다큐멘터리 연구회, IDTV연구회가 있습니다.
 방송 연구회 사진

방송 연구회

우리 연구회는 영상을 좀 더 색다르고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직접 기획, 연출,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모임으로 방송과 영상에 대해 연구하고 친목을 다지고 있습니다.

영상 연구회 사진

영상 연구회

기획, 대본, 촬영, 편집, CG, 등 영상물을 제작하기 위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이를 바탕으로 실질적으로 제작 활동을 하는 연구회입니다. 간단한 UCC 제작에서부터 다큐멘터리, 드라마, CF등의 영상을 제작하여 각종 공모전 활동으로 경력을 높이고, 취업 시 현직에 바로 투입 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기 위해 발판을 닦을 수 있습니다.

SNS(https://instagram.com/vidyo._.crew?igshid=YmMyMTA2M2Y=)

다큐멘터리 연구회사진

다큐멘터리 연구회

다큐멘터리 연구회는 "다큐멘터리는 재밌다." 라는 취지 아래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보는 이도 만드는 이도 재밌는 다큐멘터리를 만들고자 모였습니다.

'차마고도', '아마존의 눈물' 등 대작 다큐멘터리의 등장과 HD의 화질뿐만이 아닌 다큐멘터리 제작환경도 그에 맞게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2010년, 새롭게 만들어진 다큐멘터리 연구회는 변화하는 다큐멘터리의 중심에 우뚝 서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NS(https://www.instagram.com/whats.in.our.docu/)

IDTV 연구회 사진

IDTV 연구회

IDTV 연구회는 디지털 방송 플렛폼에 적합한 양방향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작하는 연구회로 급변하는 디지털방송환경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2006년 6월 13일에 설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