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LINC 3.0 사업단 주메뉴
전체메뉴
XR콘텐츠 ICC에서는 게임학과, 영상애니메이션학과, 웹툰학과, 방송영상학과, 영상콘텐츠학과(대학원) 학생들이 산업과 밀접하게 연계된 교육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XR콘텐츠 ICC는 실감 콘텐츠 신산업 분야 안에서 다양한 산학공동 기술개발을 운영 및 지원하고 있습니다.
XR콘텐츠 ICC에서는 유료가족회사 중심의 맞춤형 AllSET 지원 및 세미나, 신기술창출협의체 등을 통한 4Co 쌍방향 기업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분 | Connection(연결) | Collaboration(협업) | Competitiveness(경쟁력) | Co-prosperity(상생) |
---|---|---|---|---|
내용 | Matching Collabo 산학연협력 시스템 |
산학공동연구 (주도형-협력형-목적형) |
메타기술기반 신산업 경쟁력 강화 |
신기술 창업지원과 ICC 자립화를 통한 지역산업 동반성장 |
XR콘텐츠 ICC |
|
|
|
|
권역내 기관(연구소) 콘텐츠분야 장비활용 고도화와 14개 대학 공유·협업 플랫폼을 통한 공용장비(디지털콘텐츠 분야) 공동 운영과 권역간 콘텐츠 분야 5개 대학 중심으로 메타버스 콘텐츠 기반 산학연 협력 생태계 선도모델 구축을 통한 신산업 인재 양성 및 기술개발을 통해 ICC 자립화 및 신산업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XR콘텐츠 ICC에는 LED Wall을 기반으로 한 버추얼 프로덕션 시스템과 3D Scan Booth, Xsens 모션 트랙킹 시스템, 리얼타임 엔진기반 Pixotope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공용장비 구축의 내실화를 통해 고도화된 기업지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