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대학원학과

대학원학과

※ 한국어교육학과를 제외한 아래 학과의 강의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한국어교육학과를 포함한 아래 학과는 한국인 및 외국인 학생 모두 지원할 수 있습니다. 



경영학과

경영학과(영어트랙)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발빠르게 대처하고 4차 산업 혁명시대를 선도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글로벌 경영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경영학과 석사과정과 박사과정은 마케팅, 국제경영, 인사관리, 경영관리, 창업과 기업가정신, 재무관리 등의 분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대적 환경에 부응하는 교육 및 연구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변화를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는 창의적 지식인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문의 : 051-320-4801 ~3  홈페이지 바로가기


영상콘텐츠학과 (애니메이션, 영화, VFX)

본 전공은 시대에 부합하는 창의력과 기술력을 겸비한 콘텐츠 제작 핵심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교육과정은 콘텐츠 기획부터 후반작업까지 창작 능력 극대화를 위한 연구와 실무중심 교육을 수행합니다. 아울러 다양한 연구회, 팀티칭, 산학협력 및 인턴쉽을 통한 잠재적 가능성을 자극하고 창의적인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교육하는 열정이 넘치는 학과입니다.


문의 : 051-051-320-4801 ~3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어교육학과

한국어교육학과는 국내외에서 활동할 한국어교육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2023년 봄, 문을 엽니다. 전공수업은 모두 한국어로 실시하며, 교육현장 실습은 동서대학교 외국어교육원과 협력하여 진행합니다. 학생들은 졸업 시 석사학위 취득과 동시에 한국어교원 자격증 2급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문의 : 051-320-4801 ~3 홈페이지 바로가기


컴퓨터공학과

컴퓨터공학과는 컴퓨터 정보통신의 기반기술인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 그리고 정보네트워크공학을 기반으로 하여 컴퓨터·인터넷응용 서비스, 인공지능, 멀티미디어 콘텐츠, 정보네트워크 기술 분야의 전문기술인력과 연구 인력의 양성을 목표로 하며, 인공지능 문제와 그 역기능 문제, 컴퓨터 보안 및 산업기밀유출방지 등과 같은 최신 주제들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창의성과 독창적 설계능력을 지닌 인재 양성을 위한 실무교육과 프로젝트교육이 겸비된 복합적인 입체교육을 통해 졸업 후 산업현장, 대학 또는 연구소에서 요구되는 확고한 이론적인 기반과 현장실무능력을 함양하고 있습니다.


문의 : 051-320-4801 ~3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