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999
2020-04-21 10:21
2020-1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디자인)
과제 번호 및 사업비 집행 관련 안내 (1차+2차 선정)
※ 아래 STEP 1~3 의 과정을 수행 후 "2020-1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과제를 시작합니다.
※ 해당 선정 과제는 ~5/1(금)까지 접수된 1차+2차 신청건에 한하여 선정되었습니다.
※ 문의처 : 051-320-2078
* 2020-1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사용 안내 *
캡스톤디자인 매뉴얼 내용과 주의사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본 양식 사용하여 온라인 구매신청 부탁드립니다.(첨부1)
- 신청방법: 본 메일(garden@g.dongseo.ac.kr)로 온라인 구매신청서 전송
작성방법 예시(첨부3)도 함께 업로드 하였으니 각 페이지 작성방법 참고바랍니다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1차 : 4/20(월) ~ 7/3(금), 2차 : 5/4(월) ~ 7/3(금)
* 사업비 사용기간 : 1차 : 4/20(월) ~ 7/3(금), 2차 : 5/4(월) ~ 7/3(금) (실행 예산 산출내역서를 제출 한 후, 사업비 사용 가능)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5월에 사용한 예산 : 5월 27일(수) ~ 6월 3일(수) 오후 6시까지
- 6월에 사용한 예산 : 6월 24일(수) ~ 7월 1일(수) 오후 6시까지
-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매뉴얼을 확인 한 후, 집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 상세히 읽어 볼 것)
-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참고문헌은 과제종료 후, 반드시 사업단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
※ 사업단 카드로 구매하였더라도 반드시 관련 서류를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된 알집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아래 서식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이번학기 부터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하여 카카오채널을 오픈하였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URL : https://blog.naver.com/dsu_linc/221913286141
STEP 1.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디자인) 과제 번호(첨부파일 1번확인)
STEP 2. 캡스톤디자인 교육자료 및 사업비 집행 매뉴얼 확인(첨부파일 2번확인)
STEP 3. 서약서 및 실행예산서 작성 후 제출
* 네이버 폼 링크
* 첨부파일
1. 2020-1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과제 선정 현황_컴퓨터공학부_공지용(2020.05.18.)
2. 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교육자료
3. 2020-1 모듈형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청구서(과제지원비) 증빙 학생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