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453
소프트웨어학과 2021-08-03 10:16
구분 | 내용 |
추진 배경 | COVID-19로 인해 온라인 강의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를 하면 학생들의 집중력 그리고 매일 이론적인 수업으로 인한 흥미도가 떨어 질 수 있다. 이를 보완하고 위해 가상현실(VR)을 이용하여 온라인 강의실을 제작하여 더욱 현실적이고 집중력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목표 및 내용 | VR을 이용해 유니티 환경에서 가상 강의실을 만들었습니다. 자신의 얼굴을 인식한 아바타가 자신의 캐릭터가 되고, 교수님들은 스크린기능을 통해 필요한 자료를 공유하고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수행결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