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소개전공역량

전공역량

인재상 "The Only One 가치를 구현하는 글로벌 창의 인재"

  •  인성 Integrity
  •  창의 Creativity
  •  전문 Expertise
  •  글로벌 Global

    구분

    전공역량명

    인재상

    능력의 정의

    광고PR

    전공

    커뮤니케이션 능력

    • 광고PR 전문가로서 읽기, 쓰기, 말하기 등 3대 기초능력

    •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전문적 이해 및 활용능력

    비판적 기획능력

    • 인문학적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기획 능력
    • 객관적이고 논리적 시각으로 문제를 분석하는 사고력

    창의적 제작능력

    • 창의적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창작을 위한 제작기술
    • 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적용 가능한 멀티 플랫폼 활용 능력

    문제해결 능력

    • 커뮤니케이션 문제해결을 위한 비판적 사고와 창의적 사고역량
    • 문제해결의 의사결정을 반영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능력

    지역사회 기여

    • 지역사회의 이해를 통하여 공유가치 발굴 및 봉사
    • 지역사회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기획 및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