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이수체계

이수체계

이수체계도 안내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수체계도 참고
이수체계도 안내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수체계도 참고
이수체계도 안내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수체계도 참고
이수체계도 안내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수체계도 참고

광고PR전공 전공과목 이수 체계도

구분 이수지정 및 공통 Advertising Public Relations Production
4학년 전문화과정 현장실습(P) 커뮤니케이션총론(3-0-3) 광고PR특강(3-0-3) 브랜드전략(3-0-3)
졸업작품(1-2-2) IFS2(2-2-3) 설득커뮤니케이션(3-0-3) IMC미디어플래닝(3-0-3)
3학년 전공심화과정 IFS1(2-2-3) PR기획(3-0-3) 뉴미디어PR실습(1-2-2) CM제작실습(1-2-2)
토익1(2) 광고PR조사방법(3-0-3) 뉴미디어론(3-0-3)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3-0-3) SNS영상제작실습(1-2-2) 크리에이티브발상(1-2-2)
2학년 전공심화과정 영어4(2) 영상편집실습(1-2-2) 프리젠테이션실습(1-2-2) 웹진실습(1-2-2) 마케팅PR(3-0-3) 카피라이팅(3-0-3)
토익3(2) 인쇄편집실습(1-2-2) 아이디어파워(3-0-3)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3-0-3) PR전략(3-0-3) SNS글쓰기(1-2-2)
1학년 전공기초과정 영어2(2) 글쓰기와 의사소통(2) 마케팅원론(2-0-2) PR론(2-0-2)
영어1(2) 자기표현과글쓰기(2) 광고학원론(2-0-2) 광고PR카메라기초(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