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소개이수체계

이수체계

이수체계도 안내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수체계도 참고

광고PR전공 전공과목 이수 체계도

구분 이수지정 및 공통 Advertising Public Relations Production
4학년 전문화과정 현장실습(P) 커뮤니케이션총론(3-0-3) 광고PR특강(3-0-3) 브랜드전략(3-0-3)
졸업작품(1-2-2) IFS2(2-2-3) 설득커뮤니케이션(3-0-3) IMC미디어플래닝(3-0-3)
3학년 전공심화과정 IFS1(2-2-3) PR기획(3-0-3) 뉴미디어PR실습(1-2-2) CM제작실습(1-2-2)
토익1(2) 광고PR조사방법(3-0-3) 뉴미디어론(3-0-3)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3-0-3) SNS영상제작실습(1-2-2) 크리에이티브발상(1-2-2)
2학년 전공심화과정 영어4(2) 영상편집실습(1-2-2) 프리젠테이션실습(1-2-2) 웹진실습(1-2-2) 마케팅PR(3-0-3) 카피라이팅(3-0-3)
토익3(2) 인쇄편집실습(1-2-2) 아이디어파워(3-0-3)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3-0-3) PR전략(3-0-3) SNS글쓰기(1-2-2)
1학년 전공기초과정 영어2(2) 글쓰기와 의사소통(2) 마케팅원론(2-0-2) PR론(2-0-2)
영어1(2) 자기표현과글쓰기(2) 광고학원론(2-0-2) 광고PR카메라기초(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