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정보

자격증정보

마케팅학전공과 관련된 자격증 정보입니다.

마케팅학전공 관련 자격증 설명입니다.
구분 설명
유통관리사 도매ㆍ소매 등 물건을 파는 데 필요한 지식을 갖춘 전문가
사회조사 분석사 다양한 사회정보의 수집ㆍ분석ㆍ활용을 담당하는 새로운 직종으로 기업, 정당, 지방자치단체, 중앙정부 등 각종 단체의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 등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조사를 수행하며 그 결과를 분석, 보고서를 작성하는 전문가
브랜드 관리사 기업이나 일상생활에서 서비스의 기획전략 수립 및 마케팅을 책임지고 수행하며 이를 관리하는 브랜드 담당 전문가로서, 무형자산인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기업이나 일상생활에서 고부가가치를 높여 인지도를 확산ㆍ잠재적 수요를 증가시키는 일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