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 실무형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한 명품학과!
동서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 게임학과!!
학과소개교육목표

교육목표

01

SW기초 교육을 통한 문제 해결 능력 배양

게임 산업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이론과 게임제작 역량 및 제작기술을 균형있게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고 4차산업혁명의 핵심기술 중 하나인 가상현실(VR)과 증강형실(AR)을 이용한 차세대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학습을 통해 다양한 산업군에서 미래산업을 책임질 전문인력을 양성

02

창의적인 역량교육을 통한 전문 그래픽 아티스트 양성

창의적인 시각예술을 바탕으로 하는 시각예술교육과 전문적인 3D제작기술을 중심으로 하는 3D그래픽 실무 교육을 통해 창의융합형 컨셉아티스트, 3D모델링아티스트, 게임애니메이션아티스트, 게임FX아티스트를 양성

03

창의적인 게임개발 전문 인력 양성

기획과 제작, 마케팅의 전 개발 과정을 폭넓게 이해하고, 독창적, 창의적인 마인드와 안목을 가진 게임개발 전문인력 양성하며 다양한 전문분야와의 협업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리더십 함양

04

실무 프로젝트 중심 교육 실현

문제해결의 의사결정을 반영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