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2,403
광고PR 2013-07-29 00:00
201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아파트 입주생 모집 안내
*지원자는 모든내용을 읽어보신 후 신청하세요*
인터넷 접수 >> / 기숙사 지원자 조회 바로가기 >>
1.선발인원(학생생활아파트와 글로벌빌리지 중복지원은 불가)
구분 | 대상 | 선발인원 | 계 | 비고 | |
남 | 여 | ||||
학생생활아파트 | 재학생 복학생 대학원생 | 197명 | 110명 |
307명
|
|
2.선발일정
인터넷 접수 | 입주대상자 공고 | 기숙사비 입금 | 입 주 |
2013.07.29(월)~08.09(금) | 2013.08.21.(수) 17:00 | 2013.08.22(목)~08.26(월) | 2013.08.31(토) |
※ 인터넷 접수 기간은 2013년 8월 9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임금 기간은 2013년 8월 26일 월요일 오후 5시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임금 기간 내 미입금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반드시 기간내에 납부해주세요.
3.선발기준 (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 가능)
구분 | 내용 |
재학생 복학생 대학원생 | ※ 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가능 ※ 선발 기준 : 2013학년도 1학기 성적 순 ※ 부산 시외 거주자 중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 (051-313-1046) (증빙서류 제출기한은 8월 6일(화) 오후 5시까지 유효) (이전 수혜자도 필히 송부, 반드시 접수 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 (051-320-2106)) ※ 우선선발 대상자도 성적이 낮을 경우 탈락 할 수 있음. |
※ 방 배정은 지원의사와 관계없이 성적 순으로 배정(1 → 2 → 3 → 4 순으로 배정) 1. 1인실(A1, A2) : 1인 수용 2. 2인실 B1(대) : 2인 수용 3. 2인실 B2(소) : 2인 수용 4. 3인실 (C) : 3인 수용 |
※ 입주신청자와 실입주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실이 취소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 방배정은 성적 순으로 하며, 우선선발대상자 등 특별한 경우에 한해서만 기숙사관리팀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4. 자격제한
1)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3) 휴학중인 자
4) 이전 학기 벌점 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5) 그 외 기숙사 관리팀에서 입실자격을 제한한 자
5. 제출서류 (첨부서류 2, 3은 입주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 시에는 입주 불가)
구분 | 내 용 |
서류 1 | 입주지원서(소정양식) 1부 ⇒ 인터넷 접수 -지원자는 반드시 지원자 조회창으로 본인이 지원 되었는지를 확인하여야 함. (지원여부를 확인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가 없음) |
첨부서류 2 | 주민등록등본 1부 -1학기, 하계방학 제출자도 무조건 다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퇴사처리 됨) |
첨부서류 3 | 국공립병원 및 보건소 발급 건강진단결과서 1부 -결핵 관련 진단 내용은 필수(결핵,매독이 기본임) -1학기, 하계방학 제출자도 무조건 다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퇴사처리 됨) |
※ 첨부서류(2,3)는 입주시 경비실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입주 불가)
※ 지원서 내 은행계좌는 퇴실 후 돌려받는(보전금) 용도이므로 필히 기재하여야 함.
(반드시 본인명의의 계좌번호, 은행명을 입력해야 함)
6.입주기간 : 2013년 8월 31일(토) ~ 2013년 12월 21일(토), 총 113일
※ 2013년 12월 21(토)까지 퇴실하지 않는 학생들은 보전비에서 일일 관리비를 공제합니다.
7. 입주비 (입주비는 2학기분이며, 식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등급 | 구 분 | 계 | 비고 | ||
관리비 | 보전비 | 자치회비 | |||
A1(1인실) | 390,000 | 50,000 | 10,000 | 450,000 | 여학생용 |
A2(1인실) | 380,000 | 50,000 | 10,000 | 440,000 | 남학생용 |
B1(2인실) | 370,000 | 50,000 | 10,000 | 430,000 | 공통사항 |
B2(2인실) | 350,000 | 50,000 | 10,000 | 410,000 | 공통사항 |
C (3인실) | 330,000 | 50,000 | 10,000 | 390,000 | 남학생용 |
※ 입주비 수납방법 : 가상계좌 입금(개별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
※ 예금주 : 동서대학교 (합격자에 한해서 가상계좌 부여)
8. 환불 규정 (환불금액 중 100원 단위는 절삭됩니다)
구분 | 중도 퇴실 일자 | 환불 금액 | 비고 |
입주일 이전 | 8월 29일 이전 | 입주비 전액 | 보전비 미포함 금액 |
입주기간 1/4 이전 | 8월 31일 ~ 9월 26일 | 관리비 75% | |
입주기간 2/4 이전 | 9월 27일 ~ 10월 25일 | 관리비 50% | |
입주기간 3/4 이전 | 10월 26일 ~ 11월 23일 | 관리비 25% | |
입주기간 3/4 이후 | 11월 24일 ~ 12월 21일 | - |
9. 복지시설
1) 학생시설 :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책꽂이, 개인 옷장, LAN
2) 공용시설 : 샤워실, 화장실, 공동세탁실, 공동 정수기실
3) 입실시 개인물품 :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4) 입실시 금지물품 : 화재 위험 전기제품(전기밥통, 가스버너, 할로겐렌즈, 난방기 등)
5) 식당 이용 문의사항 : 051-316-7621
※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민원영선관리실(051-320-2106)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