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인재상 "The Only One 가치를 구현하는 글로벌 창의 인재"
구분 |
전공역량명 |
인재상 |
능력의 정의 |
|||
광고홍보 |
커뮤니케이션 능력 |
• 광고PR 전문가로서 읽기, 쓰기, 말하기 등 3대 기초능력 •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전문적 이해 및 활용능력 |
||||
비판적 기획능력 |
• 인문학적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기획 능력 |
|||||
창의적 제작능력 |
• 창의적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창작을 위한 제작기술 |
|||||
문제해결 능력 |
• 커뮤니케이션 문제해결을 위한 비판적 사고와 창의적 사고역량 |
|||||
지역사회 기여 |
• 지역사회의 이해를 통하여 공유가치 발굴 및 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