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377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5:15
. 참여학생 : 서하나(광고PR전공 4학년), 박규태(광고PR전공 4학년), 정동현(광고PR전공 4학년), 최은아(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스킨푸드 선스틱
- 상황분석 : 진화하는 자외선 차단제 시장
- 기회요인 : 역시 여성 고객의 매출증가율이 높다
- 타깃선정 : 2030 여성
- 컨셉도출 : 산뜻하고 간편하게 차단하자! 스킨푸드
- 상황분석 : 부산시 증가하고 있는 자동차
- 원인분석 : 운전형태지수 최하위/ 방향지시등 미사용/ 정지선 미준수
- 타깃선정 : 부산시 운전자
- 컨셉도출 : 안전띠, 방향지시등, 정지선을 지키자 교통문화캠페인
. 성과 : 부산지방경찰청 교통문화캠페인 광고로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