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132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6:29
. 참여학생 : 김혜빈(광고PR전공 4학년), 이동한(광고PR전공 4학년), 염수정(광고PR전공 3학년), 전병윤(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부산의 다양함뿐만 아니라 부산시민들의 자긍심을 일으켜줄 수 있는 도시 브랜딩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부산시민과 함께할 수 있는 정서적인 브랜드로 나아가야 한다.
BUSAN을 온하다 IMC전략은 세가지 단계로 실행한다.
On-Air / Switch-On / On Busan
첫번째 전략 On-Air
티저광고 후 온 부산 TVCM을 제작하여 온 부산의 3가지 의미를 대표적인 명소와 함께 설명해 준다.
브랜딩 초기에 다양한 매체를 통해 온 부산 브랜드를 빠르게 확산시키고 이해시킬 수 있도록 한다.
두번째 전략은 Switch-On
온 부산마켓을 열어 부산 향토기업의 제품을 판매하고 소상공인들과 함께 부산의 특산물에 대해 알리면서 부산지역의
경제활성화에 기여.
세번째 전략 On busan
브랜드 온 부산에 맞춰 부산시민들의 자긍심 형성시키고 확립한다.
. 성과 : 제1회 BAAA 대학생 광고공모전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