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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홍보학과 2024-03-25 11:27
21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올해의 대행사’ 제일기획과 함께 ‘올해의 대학’ 동서대학교 수상
- 그랑프리, 은상, 동상2, 파이널리스트4 수상 -
영화부분에서 대종상이 있다면 광고부분에서는 서울영상광고제가 있다.
23년을 총 결산하는 이 대회는 23년 한 해에 상영된 영상광고들 중에 왕중의 왕을 가리는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영상광고축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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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대학교(총장:장제국)는 ‘올해의 광고대행사’ 제일기획과 함께 ‘올해의 대학’으로 수상하였다.
또 한 YOUNG CREATIVE AWARDS에서 그랑프리 수상(상금 2백만원)과
은상, 동상 2작품, 파이널리스트 4작품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위 수상은 IFS수업과 창의적문제해결수업(광고홍보),
아이데이션융합실습(광고홍보+소프트웨어) 융합수업의 결과물들이다.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서울영상광고제는
대한민국의 영상광고를 일반 네티즌들과 전문 광고인들이 온라인으로 직접 심사•평가하여 최고의 광고를 선정한다.
1차 15,000여명의 광고인과 네티즌이 43만여건의 투표로 심사하였으며 2차 60인의 전문심사 심사의원단 심사를 통해
파이널리스트 수상작을 선정하였고 3차 22인의 최종 본상 심사위원단의 온/오프라인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였다.
수상식은 서울시청에서 거행되었고,수상작들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조대수단장), LINC3.0(황기현단장),
SW중심대학사업단(문미경단장)의 지원으로 작업한 결과물들이다.
수상소감:
성민재 (그랑프리): 4년 동안 학교에서 배운 내용으로 서울영상광고제에서 그랑프리라는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쁩니다. 학교의 지원과 교수님의 가르침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일입니다. 이번 큰 상을 받은 경험을 통해 진정한 광고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김상희 (은상): BABY WANTS라는 작품이 많은 분께 인정을 받은 것 같아 뿌듯합니다. 저희의 영상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세상에 선한 영향력이 퍼져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작품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준 팀원들과 아낌없는 피드백을 주신 교수님께도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