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뉴스] 동서대 광고홍보학과 부산향토 기업 대선주조 광고 제작

조회 463

광고홍보학과 2023-06-08 14:27

동서대 광고홍보학과 부산향토 기업 대선주조 광고 제작

동서대 광고홍보학과는 부산 향토기업 대선주조와 함께 ‘7년 전 나를 다시 만났다’를 주제로 ‘C1블루’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제작한 C1블루 영상 광고 4편을 대선주조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꿈, 사랑, 열정, 도전 등 4편으로 제작한 이번 영상 광고는 아이디어 기획부터 장소·배우 섭외, 촬영, 편집 등에 동서대 학생(성민재, 서채빈, 유지호, 정현우)이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4편 모두 원테이크 촬영 기법을 사용해 주제의 일관성과 구도의 안정감을 더했다. 특히 7년 만에 리뉴얼해 출시한 C1블루에 자신을 투영해 고단한 삶 속에서 추억을 통해 회복의 계기를 얻을 수 있도록 메시지를 구성했다.

C1블루 영상 광고 제작에 참여한 동서대 광고홍보학과는 올해 초 제20회 서울영상광고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탁월한 제작 능력을 자랑한다. 앞서 2022년 경찰청의 '가족 사칭형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 홍보영상을 만들어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성민재 학생은 “대선주조에서 저희를 믿고 제작 요청을 주셔서 감사했고 기업과 함께 제작한 상업 광고는 처음이라 부담감 또한 컸습니다. 그래서 팀원들과 더 집중하고 열심히 했는데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 뿌듯합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