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2,379
광고PR 2013-07-29 00:00
2013-2학기 글로벌하우스 모집 공고
□ 온라인 지원 -기숙사 지원-/ 기숙사 지원자 조회 바로가기 >>
1. 선발일정[타 기숙사 중복지원불가능]
2. 입주기간: 8월 31일(토) ~ 12월21일(토) (113일간)
3. 퇴실일: 12월21일(토)
4. 기숙사비 수납 방법: 가상계좌 입금 (개별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 합격자 조회 페이지에서 개별 출력
5. 선발방법 및 기준
가. 선발방법: 직전학기 성적순
나. 선발기준: 동서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로 부산시외 거주자
다. 자격제한
⊙ 이전학기 벌점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 전염성질환자
⊙ 휴학중인 자
6. 지원자 유의사항
가. 입주 후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주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퇴실 조치하고,
차후 하우스 입주지원 자격을 불허함
나. 방 배정은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7. 제출서류 (필히 제출)
8. 기숙사비 및 식비
9. 환불내용
가. 기숙사비 환불
나. 식비 환불
⊙ 이용한 식수를 3,500원으로 계산하여 차액 환불
10. 하우스 내 시설 및 입주 시 필요물품
1) 학생시설: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옷장, LAN선, 책꽂이, 냉난방시설, 화장실(샤워실)
2) 공용시설: 공동 세탁실, 공동 휴게실
3) 입실 시 준비물품: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및 기타 개인물품
11. 냉장고, 전열기 등 화재 위험 물품 반입금지
※ 기타 문의사항은 동서대학교 글로벌하우스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
글로벌 빌리지 사감실: 051-320-2192
글로벌 빌리지 식당: 051-316-7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