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2013-2학기 글로벌하우스 모집공고

조회 2,379

광고PR 2013-07-29 00:00


 

2013-2학기 글로벌하우스 모집 공고

 

 

 

 

 

 

 

 

□ 온라인 지원 -기숙사 지원-/ 기숙사 지원자 조회 바로가기 >>

 

 

 

 

 

 

 

 

1. 선발일정[타 기숙사 중복지원불가능]

 

 

 

 

구분

 

 

선발인원

 

 

접수기간

 

 

발표일

 

 

기숙사비 납부

 

 

입주일

 

 

 

 

206

 

 

7.29() ~

 

 

8.9() 16:00까지

 

 

8.14() 17:00

 

 

8.15() ~

 

 

8.21() 17:00까지

 

 

8.31()부터

 

 

 

 

292

 

 

 

 

 

 

 

2. 입주기간: 8 31() ~ 1221() (113일간)

 

 

 

 

 

 

 

 

3. 퇴실일: 1221()

 

 

 

 

 

 

 

 

4. 기숙사비 수납 방법: 가상계좌 입금 (개별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 합격자 조회 페이지에서 개별 출력

 

 

 

 

 

 

 

 

5. 선발방법 및 기준

 

 

 

 

 

. 선발방법: 직전학기 성적순

 

 

 

 

 

. 선발기준: 동서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로 부산시외 거주자

 

 

 

 

 

. 자격제한

 

 

 

 

⊙ 이전학기 벌점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 전염성질환자

 

 

 

 

 

⊙ 휴학중인 자

 

 

   

 

 

  

 

 

6. 지원자 유의사항

 

 

 

 

 

가.  입주 후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주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퇴실 조치하고,

 

 

 

 

차후 하우스 입주지원 자격을 불허함

 

 

 

 

 

. 방 배정은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7. 제출서류 (필히 제출)

 

 

 

 

구분

 

 

내용

 

 

 

 

 

 

 

 

 

 

1. 보건소 및 병원 발급 건강진단서 1 (7일정도 걸림)

 

 

2013학년도 입주 학생은 입주 당일 7층 사감실에서 확인 후 입주

 

 

- 결핵 관련 진단 내용이 필수

 

 

2. 주민등록등본 1부 제출 (8 19일 이후 발급 본)

 

 

3. 합격 후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

 

 

※위 사항 3가지는 서관 7층 사감실에 필히 제출 해야 합니다. 미제출자는 입주가 되지 않습니다.

 

 

4. 입주 지원서 작성시 계좌, 예금주, 은행은 정확하게 기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히 기재가 되지 않을 경우 전체 학생들의 관리비 및 보전금 환불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8. 기숙사비 및 식비

 

 

 

 

 항 목

 

 

등 급

 

 

 

 

 

기숙사비 내역()

 

 

관 리 비

 

 

 보 전 금

 

 

합 계

 

 

비 고

 

 

기숙사비

 

 

2인실

 

 

600,000

 

 

50,000

 

 

650,000

 

 

보전금은 퇴실 시 환불됩니다.

 

 

 (, 보전금은 퇴실 시 사용한 비품, 시설물 파손이 없을 경우 환불)

 

 

2013-2학기 학생식당이용 (입주지원서 작성시 선택하세요.)

 

 

 

 

 

구 분

 

 

식당이용기간

 

 

식비계산방법

 

 

식비 납부금액

 

 

 

 

 

 

 

 

5일식

 

 

92()

 

 

~1220()

 

 

75*12(조식/석식)*2,500=

 

 

375,000+3,000(식권충전카드비용)

 

 

충전카드비용은 반납시 환불됩니다.

 

 

378,000

 

 

7일식

 

 

(,일포함)

 

 

75*12(조식/석식) 2,500

 

 

+30*13(//석식)2,500=

 

 

600,000+3,000(식권충전카드비용)

 

 

충전카드비용은 반납시 환불됩니다.

 

 

603,000

 

 

※주7일식은 일정인원 이상일 경우에만 운영

 

 

 

 

※식사시간

 

 

요 일

 

 

종류

 

 

주중운영시간

 

 

주말 운영시간

 

 

비고

 

 

-

 

 

조식

 

 

07:30~09:00

 

 

08:30~09: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선택 인원만 식사

 

 

- 5일식 75일기준 (92~1220)

 

 

- 7일식 105일 기준 (92~1220)

 

 

- 선택식

 

 

- 추석연휴 식당 운영 하지 않음

 

 

중식

 

 

-

 

 

12:00~13:00

 

 

석식

 

 

18:00~19:30

 

 

17:30~18:30

 

 

식비는 퇴실 시에만 환불가능

 

 

※식당이용 문의사항: 051-316-7621

 

 

 

 

 

 

 

 

9. 환불내용

 

 

 

 

. 기숙사비 환불

 

 

 

 

구분

 

 

일자

 

 

환불금액 비율

 

 

금액

 

 

비고

 

 

입주일 이전

 

 

830일 이전

 

 

전액

 

 

600,000

 

 

 

 

 

 

보전금 미포함금액

 

 

2013-2학기 1/4 이전

 

 

831~101

 

 

기숙사비의 3/4

 

 

450,000

 

 

2013-2학기 1/2 이전

 

 

102~1029

 

 

기숙사비의 1/2

 

 

300,000

 

 

2013-2학기 3/4 이전

 

 

1030~1127

 

 

기숙사비의 1/4

 

 

150,000

 

 

2013-2학기 3/4 이후

 

 

1127~1220

 

 

-

 

 

-

 

 

 

 

. 식비 환불

 

 

 

 

 이용한 식수를 3,500원으로 계산하여 차액 환불

 

 

 

 

 

 

10. 하우스 내 시설 및 입주 시 필요물품

 

 

 

 

 

1) 학생시설: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옷장, LAN, 책꽂이, 냉난방시설, 화장실(샤워실)

 

 

 

 

 

2) 공용시설: 공동 세탁실, 공동 휴게실

 

 

 

 

 

3) 입실 시 준비물품: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및 기타 개인물품

 

 

 

 

 

 

11. 냉장고, 전열기 등 화재 위험 물품 반입금지

 

 

 

 

 

 

 

 

※ 기타 문의사항은 동서대학교 글로벌하우스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

 

 

글로벌 빌리지 사감실: 051-320-2192

 

 

글로벌 빌리지 식당: 051-316-7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