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151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5:17
. 참여학생 : 배동준(광고PR전공 4학년), 김시하(광고PR전공 4학년), 박영규(광고PR전공 4학년), 심유경(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애플 레티나 디스플레이
- 상황분석 : 토종 브랜드의 강세로 애플 시장규모는 작다
- 소비자분석 : 높은 가격과 운영체계가 다른 부분이 단점
- 타깃선정 : 2030 매니아
- 컨셉도출 :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보여 주는 편안함
- 상황분석 : 부산시 증가하고 있는 자동차
- 원인분석 : 운전형태지수 최하위/ 방향지시등 미사용/ 정지선 미준수
- 타깃선정 : 부산시 운전자
- 컨셉도출 : 안전띠, 방향지시등, 정지선을 지키자 교통문화캠페인
. 성과 : 부산지방경찰청 교통문화캠페인 광고로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