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800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6:12
. 참여학생 : 방소영(광고PR전공 3학년), 박현진(광고PR전공 3학년), 서지은(광고PR전공 3학년)
. 내용 : Insight
여름이 되면 사람들은 더운 날씨로 인해 시원한 탄산을 떠올린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장소인 바닷가와 탄산주 부라더소다의
이미지를 접목시켜 탄산주=브라더소다 라는 이미지를 심어 준다.
Idea
바닷가에 부라더소다 모양의 투명한 판넬을 설치한다. 투명한 판넬로 인해 바닷물이 부라더 소다로 보이면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파도가 밀려왔을 때 버튼을 누르면 밑에서 기포가 올라온다. 이렇게 게임형태로 만들어서 참여를
유도한다.
. 성과 : 2017년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fina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