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트로닉스공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4,385
2015-06-01 13:22
2015학년도 하계방학 글로벌하우스 입주생 모집공고
□ 온라인 지원-기숙사지원-/기숙사지원자조회바로가기 >>
1.선발일정[타 기숙사 중복지원불가능]
구분 | 선발인원 | 접수기간 | 발표일 | 기숙사비 납부 | 입주일 |
남 | 00명 | 6.1(월) ~ 6.5(금) 16:00까지 | 6.10(수) 17:00 | 6.11(목) ~ 6.16(화) 17:00까지 | 6.22(월)부터 |
여 | 00명 |
2.입주기간: 6월22일(월)〜8월22일(토)
3.퇴실일: 8월22일(토)
4.기숙사비 납부 방법:가상계좌 입금(개별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합격자 조회 페이지에서 개별 출력
5.선발방법 및 기준
가.선발방법:직전학기 성적순
나.선발기준:동서대학교 재학생으로 부산시외 거주자
다.자격제한
⊙ 이전학기 벌점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 전염성질환자
⊙ 휴학중인 자
6.지원자 유의사항
가.입주 후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주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퇴실
조치하고,차후 하우스 입주지원 자격을 불허함
나.방 배정은글로벌빌리지 운영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7.제출서류(필히 제출)
구분 | 내용 |
첨 부 서 류 | 1.보건소 및 병원 발급 건강진단서1부(약7일정도 걸림) ※2015-1학기 입주 학생은 사감실에서 확인 후 입주(학생생활아파트 포함) -결핵 관련 진단 내용이 필수 2.주민등록등본1부 제출(6월10일 이후 발급본에 한함) 3.합격 후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입주시 제출) ※ 위 사항3가지는 서관7층 사감실에 필히 제출 해야 합니다.미제출자는 입주가 되지 않습니다. |
8.기숙사비 및 식비
항 목 | 등 급 | 기숙사비 내역(원) | |||||||||||||
관 리 비 | 보 전 금 | 합 계 | 비 고 | ||||||||||||
기숙사비 | 2인실 | 400,000 | 50,000 | 450,000 | 보전금은 퇴실시 환불됩니다. | ||||||||||
(단,보전금는 퇴실 시 사용한 비품,시설물 파손이 없을 경우 환불) ※2015학년도하계 학생식당이용(입주지원서작성시선택하세요.)
| |||||||||||||||
※식사시간
※식비는 퇴실 시에만 환불가능(중도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후 신청해주세요) ※식당이용 문의사항: 051-316-7621 |
9.환불내용
가.기숙사비 환불
구분 | 일자 | 환불금액 비율 | 금액 | 비고 |
입주일 이전 | 6월22일이전 | 전액 | 400,000원 | 보전금 미포함금액 |
하계방학1/4이전 | 6월23일~ 7월8일 | 기숙사비의3/4 | 300,000원 | |
하계방학1/2이전 | 7월9일~ 7월24일 | 기숙사비의1/2 | 200,000원 | |
하계방학3/4이전 | 7월25일~ 8월9일 | 기숙사비의1/4 | 100,000원 | |
하계방학3/4이후 | 8월10일~ 8월22일 | - | - |
나.식비 환불
⊙이용한 식수를3,800원으로 계산하여 차액 환불
10.하우스 내 시설 및 입주 시 필요물품
1)학생시설:책상,의자,침대,매트리스,신발장,옷장, LAN선,책꽂이,냉난방시설,화장실(샤워실)
2)공용시설:공동 세탁실,공동 휴게실
3)입실 시 개인물품:개인이불,세면도구,의류 및 기타 개인물품
11.냉장고,전열기 등 화재 위험 물품 반입금지
※ 기타 문의사항은 동서대학교 글로벌하우스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
글로벌 빌리지 사감실: 051-320-2192
글로벌 빌리지 식당: 051-316-7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