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공지


학교공지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폐강과목 및 정정기간안내(수정)

조회 11,106

2018-11-21 13:56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폐강과목 및 정정기간안내 (일부 폐강과목 수정되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폐강과목을 알려드리오니, 계절학기를 수강 신청한 학생들은 폐강과목 확인 후 기간 내 수강정정 및 현금등록 (2차 폐강 확인 후)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 현금 등록[2018. 12. 10(월) ~ 12. 12(수) 16:00까지]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폐강과목 : 첨부파일 참조

  1. 1. 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신청

 가. 수강정정 및 추가기간 : 2017. 11. 26(월) ~ 11. 27(화) 23:59 까지

  * 상기 수강신청 기간 외에 별도 추가 등록신청이 없으므로 기간을 반드시 엄수.

 나. 수강신청 변경 및 추가방법 : 동서대학교 홈페이지 “계절학기 수강신청” 메뉴에 접속

      ->개설강좌조회에서 신청버튼 클릭 또는 빠른 수강신청에서 교과목분반을 입력하여 신청 

  1. 2. 수강대상 : 본교 재학생 중 수강희망자 (휴학생은 수강신청 불가)
  1. 3. 2차 폐강 확인 후 현금등록

 가. 현금등록 기간 : 2018. 12. 10(월) ~ 12. 12(수) 09:00~16:00[가상계좌 입금가능시간]

 나. 현금등록 : 2차 폐강과목 확인 후 해당 가상계좌로 납입

 다. 현금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수강료 납부 장소

납 부 방 법

해 당 과 목

고지서출력여부

가상계좌로 입금

(농협만 가능)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최종개설 모든 과목

O

2) 고지서 출력 방법 : 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3) 유의사항 : 정해진 기간에 납부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수강취소 됩니다.

(등록금 납부 시 과목별로 분납되지 않습니다.)

* 2과목 이상 수강신청 후 선택적으로 등록금 납부 불가 : 반드시 수강신청한 모든 과목의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희망할 경우 전체 현금 등록 후 개강 전까지 수강취소원 제출하는 학생에 한하여 환불가능.

4. 계절학기 수업기간 : 2018. 12. 26(수) ~ 2018. 01. 17(목) 15일간 매일 수업[토, 일요일/공휴일제외]

단, 사이버수업은 12.26(수) 09:00부터 로그인 가능함.

  1. 5. 기타 주의사항

가. 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 수강신청 변경이 불가하며, 수강신청 시 중복 이수 하여서는 안된다.

나. 중복 이수 시 본인 책임이므로, 중복 이수 과목 여부를 꼭 확인한다.

다. 사이버수업은 시간 중복과 무관하다.(사이버수업 학습요령은 추후 공지사항 참조)

라. 사이버수업은 반드시 범용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여야 한다.

마. 계절학기 총 수업시간수의 4분의 3이상을 출석하지 않은 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바. 장학생 선발, 학사경고, 조기졸업 등의 대상자를 결정할 때, 계절학기로 취득한 학점은 반영하지 않는다.

  1. 6. 미정 강의실의 경우 현금등록 마감 후 , 2018. 12. 13(목) 이후 공지예정
  1. 7. 일부 전공수업의 경우 수업 특성상 전공학생만 수강가능, 수강 가능여부 해당전공에 문의바람.

8. 재수강변경제도 알림

2015-1학기부터 재수강과목에 대한 최고학점은 B+로 제한됩니다.

( 2015-1학기에 받은 F학점 과목을 이번 계절학기부터 재수강 했을 경우 적용 / 이전 학 기 재수강 대상과목은 종전대로 학점제한 없음 )

  1. 9. 기타 문의사항 : ☎ 320-2042, 관련 공지 http://www.dongseo.ac.kr → 학사 공지사항